์ด๋ฒ ํฌ์คํ ์์ ์ ๋ฆฌํด๋ณผ ๋จ์ด๋ ๋ฐ๋ก step back! ๋น์ฆ๋์ค์์ ๋ํ๊ฐ ๋๋ฌด ์ฐ์ผ๋ก ๊ฐ๊ฑฐ๋ ์ฃผ์ ๊ฐ ๋ค์ ์ด์ ๋์ ๋ค๋ฅด๊ฒ ํ๋ฌ๊ฐ๋ ๊ฒฝ์ฐ๋ค์ด ์์ต๋๋ค. ์ด๋ ์ธ ์ ์๋ ํํ์ด ๋ฐ๋ก take a step back ์ ๋๋ค. ๋ฌผ๋ก ๋ชจ๋ ๊ฒ์ ์๊ฒฌ์ ๋ด๊ธฐ๋ณด๋ค๋ ํ๊ฑธ์ ๋ฌผ๋ฌ์์ ๋ฐ๋ผ๋ด์ผํ ๋๋ ์ธ ์ ์๋ ํํ์ด๊ธฐ๋ ํฉ๋๋ค.
STEP BACK
Sometimes it's best to step back and listen during the meeting instead of bringing up opinions on each topic. ๋ฏธํ ์์ ๋ชจ๋ ์ฃผ์ ์ ์๊ฒฌ๋ค์ ๋ด๊ธฐ๋ณด๋ค๋ ํ๊ฑธ์ ๋ฌผ๋ฌ์์ ๋ ๋ ๊ฒ์ด ์ต์ ์ผ ๋๋ ์์ด.
I had to step back from the communication because things were getting too tense. ์ปค๋ฎค๋์ผ์ด์ ์ด ๋๋ฌด ํฝํฝํด์ ธ์ ํ ๊ฑธ์ ๋ฌผ๋ฌ๋์ผ๋งํ์ด.
Stepping back and asking questions instead of assuming really improved my communication with my team. ์ถ์ธกํ๊ธฐ๋ณด๋ค๋ ๋ฌผ๋ฌ์์ ์ง๋ฌธ์ ํ๋ ๊ฒ์ด ํ ์ปค๋ฎค๋์ผ์ด์ ์ ์ ๋ง ๋์์ด ๋ง์ด๋์ด
Sometimes, you need to step back and give people space to share their opinions without judgment. ํ๋จ์์ด ์๊ฒฌ์ ๊ณต์ ํ ์ ์๋ ์๋ฆฌ๋ฅผ ๋ง๋ค์ด์ฃผ๊ธฐ ์ํ์ฌ ๋๋ก๋ ์กฐ๊ธ ๋ฌผ๋ฌ๋ ํ์๋ ์์ด.
'์ธ์ด๋์ด๋ ค์ > ๋น์ฆ๋์ค์์ด' ์นดํ ๊ณ ๋ฆฌ์ ๋ค๋ฅธ ๊ธ
๋น์ฆ๋์ค ์์ด elaborate on ๋ป (5) | 2024.11.13 |
---|---|
ํด๊ฐ ๊ด๋ จ ์์ดํํ: ์๋น๊ตฐ ์ถ์ฐ ํด๊ฐ ์์ด๋ก? (0) | 2024.11.11 |
Are you feeling better? ๋ชธ์ ๊ด์ฐฎ์? ์์ด๋ก (0) | 2024.11.08 |
Just a heads up: ์ฐธ๊ณ ํด์ค ์์ด๋ก (1) | 2024.11.07 |
what's on schedule ~? ์ด๋ฒ ์ฃผ ์ผ์ ์ ๋ญ๊ฐ์? (0) | 2024.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