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ฐ์ํ
ํ ํฌ ์ชฝ์ ๊ธฐ์ ๋ฌธ์ํ ๋ ์์ฃผ ๋ณผ ์ ์๋ ๊ทธ ๋จ์ด Ticket ๋์ด๋์ฐ๋ ์๋๋ฐ ํฐ์ผ์ ๋ฐ๊ธํ๋ผ๊ณ ? ๋ค ๋ง์ต๋๋ค. ๊ธฐ์ ์ง์ ์๋น์ค๋ ๊ฐ๋ฐํ ๋ฌธ์ ์ ๊ณ ๊ฐ์ง์(Case๋ผ๊ณ ์นญํจ)ํตํ์ฌ ๋ฌธ์ ๋ฅผ ํด๊ฒฐํ๋ ๊ฒฝ์ฐ, ํฐ์ผ ๋ฐ๊ธ์ด๋ผ๋ ํํ์ ์ฌ์ฉํฉ๋๋ค. ์ด ๋ ๋์ฌ๋ ๋ฐ๋ก raise a ticket ๋๋ issue a ticket์ด๋ผ๊ณ ๋งํ ์ ์์ต๋๋ค. Raise Ticket is commonly used in IT support to request help or report an issue quickly and effectively "Raise Ticket"์ด๋ผ๋ ํํ์ IT ์ง์์์ ํํ ์ฌ์ฉ๋๋ ํํ์ผ๋ก ๋์์ ์์ฒญํ๊ฑฐ๋ ๋ฌธ์ ๋ฅผ ๋น ๋ฅด๊ณ ํจ๊ณผ์ ์ผ๋ก ๋ณด๊ณ ํ ๋ ์ฐ์ ๋๋ค.
Raise a Ticket
- Please raise a ticket for any issues you're experiencing with the software. ์ํํธ์จ์ด์์ ๋ฐ์ํ ์ด์๋ค์ ํฐ๊ฒ ๋ฐํ ๋ถํ๋๋ฆฝ๋๋ค.
- Raise a ticket if you encounter any connectivity issues. ๋คํธ์ํฌ ์ฐ๊ฒฐ ์ด์๋ฅผ ๊ฒช๋๋ค๋ฉด ๋ฐ๋ก ํฐ์ผ ๋ฐํํด์ฃผ์ธ์.
๋ฌธ์์ ๊ด๋ จ๋ ์ฉ์ด
- Inquiry: ๋ฌธ์ ์ฌํญ ๋๋ ์์ฒญ
- Request: ๋ฌธ์ ์ฌํญ ๋๋ ์์ฒญ
- Support Ticket: ๊ณ ๊ฐ์ง์์ ์ํด ์์ฑ๋ ํฐ์ผ
- Case: ๊ณ ๊ฐ ์ง์ ๋๋ ์์ฒญ์ ์ฒ๋ฆฌํ๊ธฐ ์ํ ๋ฌธ์ ์ ๊ฑด
- Unforeseen issue: ์์์น ๋ชปํ ์ด์
๋ฐ์ํ
'์ธ์ด๋์ด๋ ค์ > ๋น์ฆ๋์ค์์ด' ์นดํ ๊ณ ๋ฆฌ์ ๋ค๋ฅธ ๊ธ
๋ฐ์ฐจ ์์ด๋ก a half-day off a half-day leave? (2) | 2024.11.22 |
---|---|
๊ด์ฉ์ด It's on my radar ๋์ฌ๊ฒจ๋ณด๋ค ์ธ์ํ๋ค ์์ด๋ก (1) | 2024.11.20 |
Throw Shade ๋น๊ผฌ๋ค ์์ด๋ก (1) | 2024.11.14 |
๋น์ฆ๋์ค ์์ด elaborate on ๋ป (5) | 2024.11.13 |
ํด๊ฐ ๊ด๋ จ ์์ดํํ: ์๋น๊ตฐ ์ถ์ฐ ํด๊ฐ ์์ด๋ก? (0) | 2024.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