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Q3 earnings: ad revenue declined 4%, but monthly users showing promise
๋ฉํ์ 3๋ถ๊ธฐ ์ค์ : ๊ด๊ณ ์์ต 4% ํ๋ฝ, ํ์ง๋ง ์๊ฐ ์ ์ ๋ค์ ๊ฐ๋ฅ์ฑ์ ๋ณด์ธ๋ค.
Overall revenue for company also decreased 4% YoY, but one area showing growth was new daily active users, up 2%.
์ ๋ ๋๋น ์ ์ฒด ํ์ฌ์ ๋งค์ถ๋ ์ญ์ 4% ์ค์์ผ๋ ๊ธ์ ์ ์ธ ๋ฉด์ผ๋ก๋ ์ ๊ท ์ผ๊ฐ ํ์ฑํ ์ ์ (New Daily Active Users)์ ๊ฒฝ์ฐ 2% ์์ค๊น์ง ์ฆ๊ฐํ๋ค. ๋ฉํ์ธก์์๋ 2022๋ Q3 ์ค์ ์ ์ด๋ฏธ ์์ํ ๊ฒ์ฒ๋ผ ๋ง์กฑ์ค๋ฝ์ง๋ชปํ๋ค๊ณ ๋ฐํ๋ฉฐ ์ ๋ ๋๋น ์ฝ 4% ํ๋ฝํ 272์ต ๋ฌ๋ฌ ์์ค์ด๋ผ๊ณ ๋งํ๋ค.
Overall ad impressions were up 17%, while the cost per ad decreased 18% YoY.
๊ธ์ ์ ์ธ ๋ถ๋ถ์ ์ ๋ ๋๋น ์ ์ฒด ๊ด๊ณ ๋ ธ์ถ์ด 17% ๋์์ผ๋ ๊ด๊ณ ๋น๋ 18% ํ๋ฝํ์ผ๋ฉฐ ํ๋ซํผ ์๊ฐ ํ์ฑํ ์ ์ ๋ 29.6์ต ์์ค์ผ๋ก ์ ๋ ๋๊ธฐ ๋๋น ์ฝ 2%๊ฐ ์ฆ๊ฐํ๋ค๊ณ ํ๋ค.
Not news. Meta isn’t alone when it comes to underperforming earnings.
์ฌ์ค ๋๋ ์ผ์ ์๋๊ฒ ์ค์ ์ด ์ข์ง์์๊ฒ ๋ฉํ ๋ฟ๋ง์ ์๋์๋ค.
10์ ๋ง ๊ตฌ๊ธ ๊ทธ๋ฆฌ๊ณ ๋ง์ดํฌ๋ก์ํํธ๋ ์์ ์ค์ ๋ณด๋ค ๋ ์ข์ง์์ ๊ฒฐ๊ณผ๋ก ํฌ์์๋ค์๊ฒ ์ค๋ง๊ฐ์ ์๊ฒจ์ฃผ์์ผ๋ฉฐ ๋ฏธ๊ตญ์ ๋ฉ์ ์ ์ธ ์ค๋ ์ฑ์ ๋ณด์ ํ SNAP๋ ๋ถ๊ธฐ๋ณ๋ก ๋ณด์์๋ ์ฑ์ฅ์ด ๋๋๊ณ ์๋ค๊ณ ์ ํ๋ค. ํ์ง๋ง ์๊ฐ ์ฌ์ฉ ์ ์ ์ ๊ฒฝ์ฐ ์ฝ 6% ์ฆ๊ฐํ๋ค๊ณ ๋ฐํ๋ค.
iOS and ongoing TikTok competition.
iOS ์ ๋ฐ์ดํธ ๊ทธ๋ฆฌ๊ณ ๊ณ์๋๊ณ ์๋ ํฑํก๊ณผ์ ๊ฒฝ์
๋ฉํ๋ ์ ํ์ iOS 14.5 ์ ๋ฐ์ดํธ ๊ทธ๋ฆฌ๊ณ ๊ฒฝ์์ฌ ํฑํก ๋ฑ ์์ง๊น์ง๋ ๋ค์ํ ๋๊ด๋ค๋ก ์ธํด ๊ณ ์ ํ๊ณ ์๋ค. ํฑํก์ ๊ฒฝ์ฐ๋ ๋ฉํ์ ์ค๊ฐ๋ ์ ์ ๊ทธ๋ฆฌ๊ณ ๊ด๊ณ ์ ์ (๋น์ฆ๋์ค ์ ์ )๊น์ง ๋บ์ด๊ฐ ์ ๋๋ก ๋ง์ ํ๊ฒฉ์ ์ฃผ๊ณ ์๋ค. Wall Street Journal ๊ธฐ์ฌ์ ๋ฐ๋ฅด๋ฉด ์ธ์คํ๊ทธ๋จ ์ ์ ์ ๊ฒฝ์ฐ ํ๋ฃจ ๋ฆด์ค๋ฅผ ์๋นํ๋ ์๊ฐ์ด 1,760๋ง ์๊ฐ์ธ ๋ฐ๋ฉด ํฑํก์ ๊ฒฝ์ฐ 1์ต 9780๋ง ์๊ฐ์ผ๋ก ์ฝ 10๋ฐฐ์ด์์ ์ฐจ์ด๊ฐ ๋๋ค๊ณ ํ๋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