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back ๋ฌผ๋ฌ์๋ค ๋ค๋กํ๋ค ์์ด๋ก
์ด๋ฒ ํฌ์คํ ์์ ์ ๋ฆฌํด๋ณผ ๋จ์ด๋ ๋ฐ๋ก step back! ๋น์ฆ๋์ค์์ ๋ํ๊ฐ ๋๋ฌด ์ฐ์ผ๋ก ๊ฐ๊ฑฐ๋ ์ฃผ์ ๊ฐ ๋ค์ ์ด์ ๋์ ๋ค๋ฅด๊ฒ ํ๋ฌ๊ฐ๋ ๊ฒฝ์ฐ๋ค์ด ์์ต๋๋ค. ์ด๋ ์ธ ์ ์๋ ํํ์ด ๋ฐ๋ก take a step back ์ ๋๋ค. ๋ฌผ๋ก ๋ชจ๋ ๊ฒ์ ์๊ฒฌ์ ๋ด๊ธฐ๋ณด๋ค๋ ํ๊ฑธ์ ๋ฌผ๋ฌ์์ ๋ฐ๋ผ๋ด์ผํ ๋๋ ์ธ ์ ์๋ ํํ์ด๊ธฐ๋ ํฉ๋๋ค.
STEP BACK
Sometimes it's best to step back and listen during the meeting instead of bringing up opinions on each topic. ๋ฏธํ ์์ ๋ชจ๋ ์ฃผ์ ์ ์๊ฒฌ๋ค์ ๋ด๊ธฐ๋ณด๋ค๋ ํ๊ฑธ์ ๋ฌผ๋ฌ์์ ๋ ๋ ๊ฒ์ด ์ต์ ์ผ ๋๋ ์์ด.
I had to step back from the communication because things were getting too tense. ์ปค๋ฎค๋์ผ์ด์ ์ด ๋๋ฌด ํฝํฝํด์ ธ์ ํ ๊ฑธ์ ๋ฌผ๋ฌ๋์ผ๋งํ์ด.
Stepping back and asking questions instead of assuming really improved my communication with my team. ์ถ์ธกํ๊ธฐ๋ณด๋ค๋ ๋ฌผ๋ฌ์์ ์ง๋ฌธ์ ํ๋ ๊ฒ์ด ํ ์ปค๋ฎค๋์ผ์ด์ ์ ์ ๋ง ๋์์ด ๋ง์ด๋์ด
Sometimes, you need to step back and give people space to share their opinions without judgment. ํ๋จ์์ด ์๊ฒฌ์ ๊ณต์ ํ ์ ์๋ ์๋ฆฌ๋ฅผ ๋ง๋ค์ด์ฃผ๊ธฐ ์ํ์ฌ ๋๋ก๋ ์กฐ๊ธ ๋ฌผ๋ฌ๋ ํ์๋ ์์ด.